- 출처 : 씨에스 호텔

 

 

제주 씨에스 호텔의 재방문 고객 연박 특별할인(2019년 2월 한정 For You Package)에는 "대방어 모듬회 1회 제공"이 포함되어 있었다.

 

 

제주 씨에스 호텔 이용 후기(특별할인 정보 포함) 보러가기

 

 

호텔을 방문하기 하루 전, 호텔에서 예약 확인차 전화를 주셨는데, 대방어 시즌이 거의 끝나서 대방어 제공이 힘들 수도 있으며, 그럴 경우 다른 생선회가 제공될 수 있다고 안내 주셨다. 안잡히는 물고기를 달라고 할 수는 없는 노릇이니, 일단 알겠다고는 했다.

 

씨에스 호텔에 도착한 일요일 저녁에 방어회를 요청했고, 걱정과는 달리 방어회가 제공되었다.

 

 

- 제주 씨에스 호텔 대방어 모둠 회

- 제공된 회의 양은 2명이 술안주 삼아 먹기 적당한 양이었다. 우리는 일찍 저녁을 고기국수로 먹고 왔기 때문에 회를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 특별할인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제공되니 맛있게 먹었다. 35,000원을 지불하고 먹기엔 회의 양이나 질이 우수하지는 않았다.

 

 

- 제주 씨에스 호텔 대방어 모둠회와 함께 제공되는 튀김

- 회만 제공하는 줄 알았는데, 튀김도 나왔다. 생선살(아마 방어회), 파프리카, 고구마, 깻잎 등의 튀김이 제공되었다. 생각하지 못했던 것이라 그런지 맛이 좋았다.

 

- 제주 씨에스 호텔 대방어 모둠회와 함께 제공된 매운탕

- 튀김에 이에 매운탕까지 제공되었다. 저녁을 미리 안 먹었으면, 밥을 주문해서 먹어도 괜찮을 맛이었다.

- 매운탕에는 방어 서더리가 사용되었다. 회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 아니다 보니 이 날 작업한 방어로 매운탕을 끓이는 듯 하다.

 

- 제주 씨에스 호텔 천제연 식당

- 먹을거 다 먹고나니 식당 모습이 눈에 들어 왔다. 이 곳은 조식을 먹은 천제연 식당이다. 식당 내부도 아르답게 꾸며놓았다.

 

 

 

여행을 다녀 온 뒤 사진을 다시 펼쳐보니,

다시 가고 싶다.

 

2019.02.24. 코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