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레이서 신발과 함께 고스위프트도 구입했다. 신던 신발들이 모두 상태가 안 좋아서 한 번에 두켤레를 장만했다.

 

둘 다 나이키 할인 기간 중 구입했는데, 고스트 레이서는 11번가에 최저가가 있었고, 고스위프트는 나이키 공식 온라인 몰의 할인가격이 최저가였다.

 

 

나이키 공식 온라인 몰

 

지금은 90,300원에 판매 중이지만, 4월 중순에 진행된 할인기간 중 51,600원에 판매하였다. 

 

트랙이 스트리트를 만났을 때
나이키 고스위프트는 1990년대 초반 런던 레이브 문화의 파격적인 느낌과 트랙웨어의 편안한 착용감을 한 데로 모읍니다. 헤리티지 나이키 러닝화의 날렵한 신발 끈 라인과 부드러운 폼 쿠셔닝을 선사하며, 전체를 장식한 퍼프 프린트로 댄스 포스터의 미술적 요소를 담아 텍스처와 깊이를 더했습니다. 디자인을 완성하는 단단한 고무 밑창은 갑피까지 자연스레 이어지면서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을 선사합니다.

해리티지 스타일의 재탄생
갑피는 스위프트 트리액스와 고스트 레이서 등 나이키 러닝화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무봉제 투명 오버레이는 디테일을 빛내는 모던한 감각을 더합니다.

패셔너블한 혁신
1990년대 레이브 포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퍼프 프린트가 텍스처와 깊이가 넘치는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발을 위한 구조적 안정감과 지지력을 더합니다. 또한 촉각과 관련이 있다는 의미인 '햅틱 디자인'이 3차원 효과를 연출합니다.

편안함에 맞춘 초점
폼 중창이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설포와 뒤꿈치의 분절형 솔기가 오랜 시간 매끄러운 착화감을 선사합니다.

 

 

 

나이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최저가 51,600원에 구입했다. 

 

사이즈를 5mm에서 10mm 높이라는 tip을 참고하여 270으로 주문했다. 운동화와 구두를 265 신기 때문에 270이면 적당하리라 생각했다. 결과적으론 조금 아쉬운 판단이었다. 275가 더 적합한 사이즈라는 생각이 든다.

 

 

 

조금 당황스러운 점은 나이키 공식 온라인 몰은 교환이 안된다. 오직 반품만 받는다. 

무조건 무료 반품하고 다른 사이즈로 다시 주문하는 방법이다. 주문한 신발을 받은 시점엔 할인 기간이 종료되어 더이상 51,600원에 구매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5mm 큰 275면 더 좋겠지만, 270도 신다보니 맞는거 같기도 해서(?) 그냥 신기로 마음먹었다.

 

 

나이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발을 구입할 때 팁을 하나 깨우쳤다.

신발 사이즈가 불명확하다면, 사이즈별로 2~3개 구입 후 발에 맞는거는 신고, 나머지는 무료 반품하는 것이다. 

 

운동화와 구두를 265를 신고, 5mm ~ 10mm 사이즈를 키우라는 사람들의 후기가 있었으니, 270과 275를 주문한 후 택배로 받은 후 두 개 중 맞는 것은 신고, 다른 하나는 그대로 반품하는 방법이 소비자 입장에서 합리적이다. 나이키가 이걸 생각해서 무조건 무료 반품 정책을 펴는건 아닌거 같은데...

 

 

 

나이키 고스위프트의 자세한 개봉 후기는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2020.05.08. 코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