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하양에 있는 "아빠의 부엌"이라는 식당을 방문해보았다. 김치찌개가 메인이고 계란말이 등을 추가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특징은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라는 점이다.

 

 

- 상호 : 아빠의 부엌

- 주소 :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 25 (금락리 130-21)

- 전화번호 : 053-851-1908

- 주차 : 별도 주차장 없음. 눈치껏 길 가에 주차

- 테이블 : 의자+테이블 좌석인데 많지 않다.

 

 

 

 

 

아빠의 부엌이 위 지도에 "야간술상"이라고 표기되고 있다. 위 대문사진을 기준으로 민트색 공간이 아빠의 부엌이었고, 검정색부분이 야간술상이라는 술집이었는데 2017년 겨울 어느 날, 야간술상이 문을 닫더니 아빠의 부엌이 확장해버렸다.

 

확장 전에 아빠의 부엌은 제육볶음, 또띠아피자, 계란찜 등 다소 생뚱맞은 조합의 메뉴를 판매하던 식당이었는데, 확장하면서 김치찌개로 주력 상품을 변경하였다.

 

 

<사진1. 아빠의 부엌 메뉴>

- 김치찌개를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계란말이, 스팸구이, 간장돼지볶음 등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 메뉴판에 적혀있지 않지만 김치찌개를 2인분 이상 주문하면 간장돼지볶음과 계란후라이를 서비스로 준다.

 

 

 

<사진2. 아빠의 부엌 밥, 라면사리 무한리필>

- 공깃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라면사리는 식당 내 테이블 위에 놓여 있으며, 원하는 만큼 가지고 갈 수 있다.

 

 

<사진3. 아빠의 부엌 음식>

- 돼지김치찌개 2인분과 공깃밥 2그릇을 주문해서 총 18,000원이 들었다.

- 돼지김치찌개 1인분 당 8,000원이라 저렴한 가격이 아니다. 밥을 추가하면 9,000원이다!

- 2인분 이상 주문하면 간장돼지볶음과 계란후라이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혼자 식당을 찾아 김치찌개를 9,000원(공깃밥 포함) 주고 먹기엔 가격이 부담스럽다. (맞은편에 있는 국밥집에 돼지찌개정식이 6천원이다.) 두 명이 방문해도 18,000원이라 점심식사로는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특히 대학생들에겐 만만한 가격이 아니다.

 

공깃밥과 라면사리가 무한으로 제공되기는 하지만 비싼 가격을 커버하기엔 충분하지 않다. 공깃밥과 라면사리 무한제공이라는 광고글에 현혹되어 한 번 정도 방문해 볼 수 있겠지만 그 이상은 조금 어렵다 생각한다. 그리고 2인분 이상 주문 시 서비스로 제공되는 간장돼지볶음에 사용된 돼지고기의 품질과 맛도 주변에 추천할 만한 수준은 아니다.

 

1인 1주문을 받지 않는다면, 2명이 김치찌개 1인분와 공깃밥 1개를 주문해 놓고 밥과 라면사리를 무한으로 먹는 광경이 펼쳐질까 걱정된다. 1인 1주문을 받을 것이라면, 김치찌개 가격을 내릴 필요가 있어 보인다.

 

 

아빠의 부엌에 대한 나의 평점 : 2.8점 

- 5점. 그 집을 가기위해 간다.

- 4점. 근처에 갔다가 간다.

- 3점. 근처에 먹을게 없으면 간다.

- 2점. 근처에 먹을게 없어도 안간다.

- 1점. 여긴 아니다.


 

2018.04.19. 코리.

 

+ Recent posts